가족들과 다녀온 여행에서 찍은 동영상과 사진들을 그동안 외장하드에 넣어두기만 하셨다면

지금 루나 아바타를 활용해 그 추억을 다시 되돌아보세요. 그 행복했던 순간이 지금 바로 눈 앞에 펼쳐질거에요.

손바닥만한 작은 몸이 발휘하는 빠르고 스마트한 성능을 경험해보신다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그럼 지금 루나 아바타를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알려드릴게요.



바지 주머니에도 들어가는 이 작은 친구가 이번에 소개할 '루나 아바타(LUNA AVATA)'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루나 아바타는 멀티미디어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문서작성이나 인터넷까지 가능한 '컴퓨터'에요!




루나 아바타는 TG빅디스플레이와 가장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데요. 루나 아바타 베이스에 전원을 연결하고 HDMI를 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루나 아바타 베이스에 루나 아바타를 연결해보았습니다. 그래도 크기가 매우 작죠? 32GB의 용량으로 하루 저녁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미디어를 담을 수도 있구요. USB 2.0과 USB 3.0 포트도 탑재하고 있어서 별도의 저장매체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와이어리스 키보드와 마우스를 활용하면 많은 사람들과 웹서핑을 하거나 쇼핑도 할 수 있죠. 


루나 아바타의 한가지 특별한 기능은, 바로 스마트폰으로도 입력을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TG 리모트앱(Remote App)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LUNA 아바타와 연동해보세요. 

키보드와 마우스보다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루나 아바타가 만드는 '나만의 미디어룸', TG빅디스플레이로 경험해보세요.

Posted by TG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