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블로그지기입니다.

여름이 가고 이제 슬슬 나들이가기 딱 좋은 날씨가 다가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라이더들에게 꿀팁을 알려드리려구요.

 

오늘 찾아간 곳은, 자동차, 모터바이크, 바이크 전문 매거진 ‘라이드매거진(http://ridemag.co.kr/)’이 운영하고 있는 복합문화공간 ‘라이드카페’입니다.





건물 밖으로 나와 있는 파란색 ‘RIDE CAFE’ 간판이 보이네요. 제대로 찾아간 것 같아 다행이에요. 



2층으로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니 손으로 직접 그린 입간판이 보이네요. 거기서 바로 고개를 돌리면





커다란 화면이 하나 살짝 보입니다. 어떤 제품인지는 다들 아시겠죠?





바로 TG빅디스플레이70 모델입니다. 벽면을 가득 채운 압도적인 위압감과 함께, 생생한 화면은 금방 화면 속으로 저를 끌어들이는 듯 했는데요. 라이드카페를 찾는 많은 분들이 제품에 관해 문의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바이크 라이더를 위한 카페이다 보니, 여기저기 자전거를 활용한 소품들이 놓여있었는데요.




자전거와 관련된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게 함께 전시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카페의 한 부분은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온라인 방송을 위한 스튜디오로 활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라이드매거진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관련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라이드카페를 찾는 모든 라이더는 무료로 음료와 과자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TG빅디스플레이의 크고 선명한 화면을 감상하면서 휴식을 취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트렌디한 바이크라이더들이 즐겨 찾는 라이드카페의 상징인 TG빅디스플레이의 매력, 

지금 확인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TG가이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