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던 Web Fest의 뒤를 이어 동북아시아에서 처음으로 한국에서 K Web Fest가 진행되었습니다. K Web Fest는 온라인 상에서 활용되고 있는 다양한 미디어를 알리고, 선보이는 자리로 국내외 97여편의 출품작과 웹 미디어 전문가들의 컨퍼런스로 구성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TG 블로그지기가 온라인 미디어를 다루는 자리에서 빠질 수 없겠죠?


 



연예인들만 밟는 줄 알았던 페스티벌 레드카펫을 블로그 지기도 밟아보았습니다. 폭신폭신 하네요. 이게 바로 레드카펫 밟는 맛인가 봅니다. 살짝 중독될뻔했네요.



역시 축제답게 포토월도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블로그지기는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 잡고 계셔서 올라가보진 못했습니다. 포토월이 좀 한산해지면 레드카펫도 밟았으니, 포토월 앞에도 서볼까 했는데, 핫플레이스여서 그랬는지 사람들이 끊이질 않더군요. 눈물을 머금고 블로그지기는 자리를 옮겼습니다.

 

K Web Fest2층과 3층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블로그지기도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와 보았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반가운 얼굴이 보였는데요!


 


큼지막하고 선명한 화면으로 사랑 받고 있는 TG빅디스플레이 65 UHD 였습니다. 블로그지기도 한달음에 달려가 보았습니다. 커다란 화면이 주는 몰입감과 선명한 화면은 마치 눈 앞에서 벌어지는 일인 듯 했습니다.

 



그 옆에 자리한 TG 빅디스플레이 70 역시 발군의 화면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었습니다. TG 빅디스플레이들은 모니터임에도 불구하고 스피커를 내장하여 별도의 오디오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HDMI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 모두 알고 계시죠?

 

반가운 TG빅디스플레이의 모습을 확인하곤, K Web Fest의 상영관으로 들어갔습니다. 97편에 달하는 공모작들을 상영하고 있었는데요. 온라인에 최적화된, 새로운 관점과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들어있는 공모작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K Web Fest의 또다른 자랑, 컨퍼런스를 듣기위해 3층으로 올라왔는데요. 최근의 트렌드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 혹은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을 것 같은 이야기들이 가득했어요. 내년에도 K Web Fest가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TG 빅디스플레이가 함께 하고 있는 K Web Fest,

내년엔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TG 블로그지기였습니다J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G가이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