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아일보가 주최한 <2015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삼보컴퓨터가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7월 16일 밀레니엄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삼보컴퓨터는 PC부문에서 수상했답니다. 짝짝짝 박수부탁드려요.

 

 

특히, 삼보컴퓨터는 최근 모바일 기기들로 인해 PC시장이 침체되고 있는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초슬림 고성능 노트북을 선보이고, 유려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통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춰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삼보컴퓨터는 전국에 위치한 TG서비스 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소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데, 이 점 역시 긍정적인 평판을 받아 이번에 PC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얻게 되었답니다.

지금까지 삼보컴퓨터는 사람과 기술, 서비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회사를 운영해왔는데요, 이번 수상 결과가 삼보컴퓨터의 이러한 기업정신을 소비자들도 인정해주고 있다는 뜻이라서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네요^^

소비자가 준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 소비자의 입장을 이해해주는 착한 브랜드로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 지켜봐 주세요. 삼보컴퓨터의 수상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Posted by TG가이드